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✔️자주 묻는 질문



안녕하세요, #잘먹고기운내 스윗밸런스예요.💚 


고객님의 빠른 궁금증 해소를 위해

FAQ를 먼저 읽어주세요.


직접 문의가 필요하신가요? 고객만족센터 이용방법은 총 3가지에요.

   1) 온라인몰 (현재 사이트) 1:1 문의 게시판

   2) 온라인몰 우측하단 문의버튼

   3) 고객센터 1522-0390


원활하게 응대 가능한 시간은 평일 9:00-17:00 (break 12:00~13:00)예요.




Q1. 샐러드의 유통기한이 어떻게 되나요?


스윗밸런스 샐러드의 유통기한은 제조일 포함 4일이에요.


샐러드는 제조 당일 택배로 발송되고, 다음날 고객님께 도착해요.

따라서 수령 시점을 기준으로 했을 때 유통기한은 수령일 포함 3일이에요.



Q2. 샐러드는 어떻게 보관해야 하나요?


샐러드는 보관 방법이 아주 중요한 신선식품이에요.🌿 

냉장보관해주셔야 맛있는 샐러드를 신선하게 즐길 수 있어요.



Q3. 새벽배송과 일반배송은 어떻게 다른가요?


새벽배송과 일반배송은 배송 가능지역/배송 수령시점이 달라요.


✔️전국 일반배송 

-(도서지역 제외)전국에서 이용 가능

-택배사 : CJ대한통운

-지금 주문하면 이틀 후 도착 (금/토 주문 시 월요일 도착)


✔️서울/경기권 새벽배송

-서울/경기/인천권에서만 이용 가능 (새벽배송 가능지역 확인 필수)

-택배사 : 새벽배송 전문업체 팀프레시

-지금 주문하면 이틀 후 새벽 7시 전 도착 (금/토 주문 시 월요일 도착)


새벽배송 지역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답니다.

새벽배송이 전국구로 퍼져나가는 그날까지 노력할게요!


 새벽배송 가능지역 확인하기



Q4. 제가 주문한 샐러드는 언제 도착하나요?


주문 상태가 '배송 준비 중'이더라도 송장번호/정확한 배송일정 확인이 어려워요 ;(

하지만 샐러드는 아래 내용에 따라 신선하게 도착한답니다!


✔️전국 일반배송

    지금 주문 > 내일 요리 > 이틀 후 도착

* 일반배송은 'CJ대한통운'을 통해 진행되며,

배송기사님에 따라 정확한 도착시각이 달라지므로 확인이 어려워요.


✔️서울/경기권 새벽배송

    지금 주문 > 내일 요리 > 이틀 후 새벽 7시 전 도착


✔️금요일 주문 시 월요일 도착


✔️식단관리 주문 시

    주문할 때 옵션으로 선택한 요일에 1회차 식단이 도착!


샐러드 도착 예정 시간 확인하기



Q5. 식단관리 상품은 매일매일 배송되나요?


아니에요. 식단관리 상품은

주문할 때 첫 배송일로 지정한 날부터 일주일에 두 번씩 보내드려요.

 

  .첫 배송일을 월요일로 지정하면 – 월목 도착

  .첫 배송일을 화요일로 지정하면 – 화금 도착

  .첫 배송일을 수요일로 지정하면 – 수토 도착

  .첫 배송일을 목요일로 지정하면 – 목월 도착

  .첫 배송일을 금요일로 지정하면 – 금화 도착

  .첫 배송일을 토요일로 지정하면 – 토수 도착


    * 식단관리 상품 외에, 별도 언급이 없는 상품들은 모두 1회 배송 상품이에요.



Q6. 공동현관 출입방법(새벽배송)을 적는 걸 까먹었어요.


홈페이지 우측하단 문의버튼을 통해 *성함/휴대전화번호/공동현관 비밀번호*를 남겨주세요.🙏🏻 위탁 배송업체에 전달드리고 반영할게요.


공동현관 비밀번호의 경우 재구매 고객님도 꼭 기재해주셔야해요.

그림, 특수문자 등 빠짐없이 적어주셔야 기사님이 출입하실 수 있답니다.

현관 출입 방법이 까다롭다면? 자세히 설명해주시는 센스! 부탁드려요.


    * 공동현관 비밀번호 미기재시 집 앞이 아닌 "공동현관/경비실 앞"에 대응배송 되는 점 유의해주세요.



Q7. 못먹는 재료를 뺄 수는 없나요?


현재로서는 제조 공정 상의 문제로 재료를 더하고 빼는 것이 어려워요. 


다만, ‘골라담기’ 상품을 이용하면 식단관리/오리지널/데일리 상관없이 원하는 샐러드만 골라서 주문할 수 있어요.



Q8. 갑자기 사정이 생겨서 다음 식단관리 배송을 받을 수가 없어요.


걱정마세요. 배송일정을 변경해드려요.

(영업일 기준) 배송 예정일 2일 전 오후 5시까지 고객만족센터로 접수해주셔야 변경 가능한 점 참고해주세요.

 

고객님이 식단관리를 원활하게 이어나가실 수 있도록 스윗밸런스가 최대한 도와드릴게요!💚 



Q9. 주문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

✔️단품/세트 주문 시

    주문 당일 밤 12시 전까지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을 취소할 수 있어요.


✔️식단관리 주문 시

    첫 배송요일 이틀 전 밤 12시까지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을 취소할 수 있어요.

    그 이후에는 (영업일 기준)  배송 예정일 2일 전 오후 5시까지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주문 취소/일정변경 할 수 있어요.



Q10.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
사이트 우측 상단 [My] > [주문 조회] > 취소 버튼에서 직접 가능해요.

다만 배송 준비 중인 경우 주문 취소가 어려우며,

취소 요청을 하셔도 배송 준비 중인 상품의 경우 취소 요청이 거부될 수 있어요.


식단관리 상품의 경우, 

첫 배송 이후에는 (영업일 기준) 배송 예정일 2일 전 오후 5시까지 고객만족센터를 통해 접수하면 주문 취소/일정 변경 할 수 있어요.



Q11. 샐러드에 문제가 있어요..ㅠㅠ


정말 죄송합니다. 


제품 이상, 이물 발견, 배송 중 파손, 오배송, 미배송, 누락 등 스윗밸런스의 귀책으로 발생한 상품의 이상은 교환/재발송/환불 및 필요 시 보상처리 해드립니다.

이 과정에서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모두 스윗밸런스가 부담합니다. 


이상 내용이 확인되면 고객센터 등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고객님께 가장 편한 방법으로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