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✔️자주 묻는 질문



안녕하세요, #잘먹고기운내 스윗밸런스예요.💚 


고객님의 빠른 궁금증 해소를 위해

FAQ를 먼저 읽어주세요.


직접 문의가 필요하신가요? 고객만족센터 이용방법은 총 3가지에요.

   1) 홈페이지 (현재 사이트) 1:1문의 게시판

   2) 홈페이지 우측 하단 톡톡친구

   3) 고객센터 070-7779-0240


원활하게 응대 가능한 시간은 평일 9:00-18:00 (break 11:30~12:30)예요.




Q1. 샐러드의 유통기한이 어떻게 되나요?


스윗밸런스 샐러드의 유통기한은 제조일 포함 4일이에요.


샐러드는 제조 당일 택배로 발송되고, 다음날 고객님께 도착해요.

따라서 수령 시점을 기준으로 했을 때 유통기한은 수령일 포함 3일이에요.



Q2. 샐러드는 어떻게 보관해야 하나요?


샐러드는 보관 방법이 아주 중요한 신선식품이에요.🌿 

냉장보관해주셔야 맛있는 샐러드를 신선하게 즐길 수 있어요.



Q3. 새벽배송과 택배배송은 어떻게 다른가요?


새벽배송과 택배배송은 수령 가능한 시점이 달라요.

    ✔️새벽배송 : 새벽 5시 이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 7시까지 샐러드 도착!

    ✔️택배배송 : 새벽 5시 이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저녁 8시까지 샐러드 도착!


또한 새벽배송은 서울/경기/인천권에서만 가능해요.

주문 전 새벽배송 가능지역을 꼭꼭 확인해주세요.


 새벽배송 가능지역 확인하기


새벽배송이 불가한 지역은 전국 택배배송이 있으니 걱정 마세요 :)

또한 새벽배송 지역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답니다. 새벽배송이 전국구로 퍼져나가는 그날까지 노력할게요!


    * 다만, 전국 택배배송이라도 도서지역은 아직 서비스하고 있지 않아요. 양해 부탁드려요.



Q4. 제가 주문한 샐러드는 언제 도착하나요?


주문 상태가 '배송 준비 중'이더라도 송장번호/위치 확인이 어려워요 ;(

하지만 샐러드는 아래 내용에 따라 신선하게 도착한답니다!


🌿새벽배송

    새벽 5시 이전에 주문 : 다음날 새벽 7시까지 샐러드 도착!

    새벽 5시 이후에 주문 : 이틀 후 새벽 7시까지 샐러드 도착!


🌿택배배송

    새벽 5시 이전에 주문 : 다음날 저녁 8시까지 샐러드 도착!

    새벽 5시 이후에 주문 : 이틀 후 저녁 8시까지 샐러드 도착!


🌿금요일 새벽 5시 이후에 주문 시

    새벽배송은 월요일 새벽 7시까지, 택배배송은 월요일 저녁 8시까지 도착!


🌿식단관리 주문 시

    주문할 때 옵션으로 선택한 요일에 1회차 식단이 도착!


Q5. 식단관리 상품은 매일매일 배송되나요?


식단관리 상품은 일주일에 두 번, 월요일/목요일에 보내드려요.

각 회차 식단에 3일치 샐러드가 포함되어있어요! 


    * 식단관리 상품 외에, 별도 언급이 없는 상품들은 모두 1회 배송 상품이에요.



Q6. 공동현관 출입방법(새벽배송)을 적는 걸 까먹었어요.


홈페이지 우측 하단 톡톡친구를 통해 *성함/휴대전화번호/공동현관 비밀번호*를 남겨주세요.🙏🏻 위탁 배송업체에 전달드리고 반영할게요.


공동현관 비밀번호의 경우 재구매 고객님도 꼭 기재해주셔야해요.

그림, 특수문자 등 빠짐없이 적어주셔야 기사님이 출입하실 수 있답니다.

현관 출입 방법이 까다롭다면? 자세히 설명해주시는 센스! 부탁드려요.


    * 공동현관 비밀번호 미기재시 집 앞이 아닌 "공동현관/경비실 앞"에 대응배송 되는 점 유의해주세요.



Q7. 못먹는 재료를 뺄 수는 없나요?


현재로서는 제조 공정 상의 문제로 재료를 더하고 빼는 것이 어려워요. 


다만, ‘골라담기’ 상품을 이용하면 식단관리/프리미엄/네이키드 상관없이 원하는 샐러드만 골라서 주문할 수 있어요.



Q8. 식단관리 재구매 할인쿠폰은 어디서 받고, 어떻게 이용하나요?


식단관리 재구매 할인쿠폰은 1회차 식단 배송 시 쿠폰코드를 포함한 ‘실물쿠폰’으로 보내드려요. 

재구매 시 ‘결제하기’ 화면 하단 [쿠폰/적립금] 부분에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즉시 이용 가능해요.


혹시 이용에 문제가 있다면, 언제든 홈페이지 우측 하단 톡톡친구를 통해 연락 부탁드려요.🙏🏻



Q9. 갑자기 사정이 생겨서 다음 식단관리 배송을 받을 수가 없어요.


식단관리 홀딩 서비스를 원하시는군요! 홀딩 서비스는 스윗밸런스가 열심히 준비중이랍니다.


하지만 홈페이지 우측 하단 톡톡친구를 통해 *성함/휴대전화번호/변경내용*을 남겨주시면, 고객님이 식단관리를 원활하게 이어나가실 수 있도록 스윗밸런스가 최대한 도와드릴게요!💚 



Q10. 주문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

✔️단품/세트(프리미엄 세트, 네이키드 세트, 맛보기 세트)주문 시

    주문 완료 후 새벽 5시가 지나면 주문 취소가 어려워요. 


✔️식단관리 월요일 옵션으로 주문 시

    일요일 새벽 5시가 지나면 주문 취소가 어려워요.


✔️식단관리 목요일 옵션으로 주문 시

    수요일 새벽 5시가 지나면 주문 취소가 어려워요.



Q11.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
사이트 우측 상단 [My] > [주문 조회] > 취소 버튼에서 직접 가능해요.

다만, 배송 준비 중인 경우 주문 취소가 어려우며, 취소 요청을 하셔도 배송 준비 중인 상품의 경우 취소 요청이 거부될 수 있어요.



Q12. 샐러드에 문제가 있어요..ㅠㅠ


정말 죄송합니다. 


제품 이상, 이물 발견, 배송 중 파손, 오배송, 미배송, 누락 등 스윗밸런스의 귀책으로 발생한 상품의 이상은 교환/재발송/환불 및 필요 시 보상처리 해드립니다.

이 과정에서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모두 스윗밸런스가 부담합니다. 


이상 내용이 확인되면 고객센터 등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고객님께 가장 편한 방법으로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




고객만족센터

070-7779-0240


월~금 09:00-18:00

bREAK 11:30-12:30


고객만족센터 운영 외 시간에는 사이트 우측하단 톡톡친구 혹은 1:1문의 게시판에 내용을 남겨주세요.

케이터링/단체주문/제휴문의 역시 고객만족센터로 연락주세요.